작성일 2016-08-01
ㆍ조회: 369  
불후의 명곡_김소연,손준호


 

김소현&손준호, 뮤지컬 부부의 퓨전 무대 ´구름 나그네´

프로그램불후의 명곡 - 전설을 노래하다              방영일2016.07.30.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회차262


 

김소현&손준호, 사랑의 하모니 ´Memory´

프로그램불후의 명곡 - 전설을 노래하다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방영일2016.07.02.           회차258


 

김소현&손준호, 오페라 같은 감동 무대 ´그리운 사람끼리´

프로그램불후의 명곡 - 전설을 노래하다             방영일2016.04.09.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회차246


 

김소현&손준호, 역시 뮤지컬 부부! ´오페라의 유령´

프로그램불후의 명곡 - 전설을 노래하다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방영일2016.01.09.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회차233


 

김소현&손준호 ´우리 사랑 이대로´, 역시 대표 잉꼬부부

프로그램불후의 명곡 - 전설을 노래하다


 

김소현·손준호, 잉꼬부부의 러브송 '봉선화 연정'

 등록2015.04.18. 9       이날 김소현과 손준호는 현철의 '봉선화 연정'을 선곡했다.

김소현은 레드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입고 등 장, 상큼하면서도 기품 있는 모습을 선보였다. 두 사람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눈길을 끌었다.

특히 부부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리얼 러브스토리를 녹 인 이들의 무대는 더욱 빛났다.

김소현과 손준호는 설레는 사랑을 노래하며 잉꼬부부다운 면모를 보였다. 두 사람의 무대 후 강타는 "일단 짜증난다. 알콩달콩 너무 좋으면서도 질투난다"며

 질투했고, 윤민수는 " 마트 CF 제의 들어올 것 같다"며 부러워했다. 김소현과 손준호는 아쉽게도 최정원의 벽을 넘지 못했다.


 

김소현&손준호 - 창밖에는 비오고요 (원곡:송창식)

이날 방송에서 김소현과 손준호는 송창식의 ‘창밖에는 비오고요’로 무대를 올랐다.

김소현과 손준호는 ‘불후의 명곡’ 대표 잉꼬부부다운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. 두 사람은 ‘창밖에는 비오고요’를 한 편의 대 서사시 같은 웅장하고 화려한 무대로 꾸몄다. 특히 반도네온 연주 소리와 함께 두 사람의 풍성한 목소리가 애절한 뮤지컬을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게 했다. 송창식은 “윤여정의 생일날 발표한 곳이다. 윤여정은 세시봉의 뮤즈였고 홍일점이었다. 신갈 호숫가에서 공개한 곡이 이렇게 근사하게 불릴 줄 상상도 못했다”라고 밝혔다.

김소현과 손준호는 391점을 받아 384점을 받은 다이나믹듀오를 누르고 1승을 차지했다.


 

김소현&손준호 - 사랑이란 (원곡:조영남)

이날 김소현 손준호 부부는 조영남의 ‘사랑이란’을 선곡했다. 이들은 “너무 클래식한 무대가 아닌 것을 보여드리고 싶었다”며 뮤지컬 스타일의 유쾌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. 손준호는 김소현의 엉덩이를 터치하는 등 색다른 안무로 폭소를 자아냈다. MC 문희준은 “부부만이 가능한 퍼포먼스”라고 말했다. 무대를 본

 조영남은 “뮤지컬 배우들이 이런 무대에 서면 잘 못할 수 있다.하지만 두 사람은 아주 잘 했다”며 칭찬했다.


 

김소현&손준호 - 나는 당신을 (원곡 : 윤복희)

'나는 당신을(I’ll follow you)'을 선곡한 김소현-손준호 부부였다.

김소현-손준호는 "우리의 전공과 목 소리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곡이다"며 "가사를 많이 들어달라"고 했다. 김소현은 "2절은 원곡 그대로 영어로 하기로 했다"며 처음으로 영어 가사에 도전하기로 했다고 밝혔다. '나는 당신을'은 윤복희가 제 1회 하와이국제가요제에 참가하기 위해 만든 가스펠 송으로, 당시 경연 모습 은 전 세계에 방영되기도 했다. 윤복희가 가장 애착을 가진 곡 중 하나다.

무대에 오른 김소현-손준호는 찰떡궁합으로 사랑·위로·기쁨을 표현함과 동시에, 꿈같은 하모니를 선사했 다.